저 세상밖으로...

ㅋㅋㅋㅋ 스마트폰의 장점 본문

소소한 이야기

ㅋㅋㅋㅋ 스마트폰의 장점

열혈매미 2012. 7. 26. 09:07
스마트폰은 화면이 작다

그래서 이 화면애 담을수 있는 정보도, 노출시킬수 있는 공간도 작다

때문이 스마트폰에서는 사용자가 봐야하는 정보만을 보도록 가공되어진다

이는,

스마트폰은 나에게 필요한 정보 이상의 것을 볼 필요가 없어진다는 것다

이걸로 포털에 들어가지 않는이상,

나는 쓸데없는 정보에 노출되지 않는다.

스마트폰애 숨어있는 엄청난 장점^^

스마트폰으로는 보고싶은 정보만을 볼수있게 환경을 갖추기가

훨씬 쉽다.
Comments